다운로드 x 넷플릭스와 함께 떠나는 귀경길

다운로드 x 넷플릭스와 함께 떠나는 귀경길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10.0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부산 8시간, 인천-LA 13시간

다운로드 x 넷플릭스와 함께 떠나는 귀경길

 추석을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거나 가족 및 친척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 귀경객들로 분주한 한 주가 예상된다. 실제로 올해 추석 연휴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은 최대 195만 명, 추석 당일 이동 인구는 최대 726만명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여행의 설렘과 가족들과의 반가운 시간 전후에는 길고도 지루한 이동시간이 존재한다. 귀경길을 알차게 채우는 넷플릭스 이용 방법을 소개한다. 

장시간 이동엔 다운로드’로 완벽 무장

인터넷 접속이 힘든 기내에서나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지겨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걱정된다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를 활용해 보자. 넷플릭스는 추가 비용 없이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영화, 드라마 등을 스마트폰과 태플릿 PC에 저장해서 즐길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비행기, 배, 야외 등 인터넷 접속이 힘들거나 접속료가 비싼 지역에서도 부담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가입 시 첫 달은 무료! 광고와 기다림도 없는 논스톱 몰아보기 가능

넷플릭스의 모든 고품질 콘텐츠는 처음 1개월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가성비를 찾는 현명한 이용자라면 지금 당장 여행 짐을 꾸리기 전에, 넷플릭스 앱을 다운받을 것! 또한, 넷플릭스는 어떠한 형태의 광고도 없기 때문에 오직 콘텐츠 자체에만 집중할 수 있으며 다음 편을 기다릴 필요 없이 정주행이 가능하다.

벌써 다왔어? 넷플릭스 ‘시간순삭 콘텐츠’ 대공개

지겨운 장거리 이동이 고역인 사람에게 눈 깜짝 할 사이에 목적지까지 도착하게 만드는 넷플릭스의 몰입도 높은 콘텐츠를 소개한다. 먼저 SF와 스릴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익스팬스>에 주목하자. 200년 후인 23세기 미래를 배경으로 인류가 태양계를 식민지화한 세계를 그리고 있다. 무엇보다 우주선의 디자인과 내부모습, 전투신 등에서 뛰어난 영상미가 오감을 사로잡는데 익스팬스만의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다. <지정생존자>는 어느 날 갑자기 대통령이 된 남자의 정치 드라마다. 하루 아침에 세계 최고 권력의 자리에 오른 한 남자에게 일어나는 일들을 담고 있는데 매회 탄탄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다. 갑자기 내가 대통령이 된다면? 무궁무진한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는 것은 덤이다.
 
<레이디 가가: 155cm의 도발>은 다큐멘터리도 충분히 재미있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준다. 화려함과 매번 새로운 변신으로 팝의 여왕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레이디 가가의 숨겨진 일상 스토리가 흥미롭다. 파혼과 공황장애, 신체적 아픔 등을 이겨내고 180도 달라진 레이디 가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