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3生캠페인 “굽카” 운영 서비스

굽네치킨, 3生캠페인 “굽카” 운영 서비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9.2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카에 따뜻한 마음 싣고 ‘사랑을 굽네!’

굽네치킨, 3生캠페인 “굽카” 운영 서비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공모 받아 즉석 조리 시식차인 ‘굽카’를 출동시키는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굽네치킨은 최근 ‘굽네치킨 3生 캠페인, 사랑을 굽네!’라는 테마로 노인 및 장애인 복지관에 굽카를 운영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굽네치킨의 ‘3生캠페인’이란 소비자의 건강, 가맹점의 발전, 직원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및 진행해 나가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3生캠페인’의 일환인 ‘굽카’는 가맹점의 홍보를 위해 운영되거나 지역 복지센터,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사연을 공모 받은 후 굽카를 출동, 무료로 치킨을 나누는데 사용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지금까지 운영된 굽카는 총 77회에 달한다. 

특히, 굽네치킨은 최근 지속적으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노인 및 장애인 복지관을 대상으로 굽카 운영을 진행했다. 지난달 22일에는 노인 요양 및 주간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천 YWCA에 굽네 갈비천왕 18마리를 전달했으며, 지난 8일에는 지역 아동 돌봄 및 어르신 교육 사업을 담당하는 성남시 산성동 복지관을 찾아 굽네 볼케이노 50마리를 전달했다.

또한, 지난 19일에 방문한 용인시 처인 장애인 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추석맞이 한가위 문화축제와 함께 굽카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사람들이 굽네치킨과 함께 민속놀이도 즐기면서 더욱 특별하고 뜻 깊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카’ 운영은 다양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며 사랑과 신뢰를 전달한다는 측면에서 진정성 있는 이벤트로 주목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소비자, 가맹점주와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활발하게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