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청소년문화의집, 나만의 DNA를 찾아라 진로박람회 개최

문산청소년문화의집, 나만의 DNA를 찾아라 진로박람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9.2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 나만의 DNA를 찾아라 진로박람회 개최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경기도 청소년활동 공모사업(나만의 DNA[Dream&Ability]를 찾아라)에 선정되어 9월 30일(토) 오전 10시~오후2시까지 진로박람회를 개최한다.

‘나만의 DNA[Dream&Ability]를 찾아라’ 진로박람회는 청소년들의 자기탐색 시간을 통한 진로에 대한 재능찾기 프로젝트로 청소년들이 다양한 진로, 직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스스로 진로를 탐색하고 구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물적, 인적자원을 활용하고자 한다.

이번 진로박람회는 66개의 진로, 직업 체험부스를 운영, 파주북부지역 중, 고등학교 7개교 19개동아리, 지역협력 6개 기관, 직업인 멘토 30명, 7개 대학교 학생 멘토들이 참가한다.

오전 10시 DNA공연관(청소년동아리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DNA 탐색관(진로검사 및 해석), DNA진로상담관(파주북부고등학교 입학상담), DNA체험관(대학생, 직업인, 멘토상담 및 체험부스 운영), DNA미래관(VR, 드론, 3D프린팅, 로봇제작 체험 등), DNA나눔관(청소년 프리마켓)등이 다양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진로박람회를 통해 미래변화에 맞추어 창의적인 진로준비 및 또래 간 협력 및 소통기회를 마련하는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