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환상의 궁합 자랑하는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개최

하이네켄, 환상의 궁합 자랑하는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9.2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네켄, 환상의 궁합 자랑하는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개최

완벽한 품질의 맥주가 곁들여지면 음식은 더욱 맛있어진다.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가을을 맞이하여 최적의 밸런스로 만들어진 하이네켄 드래프트(Draught, 생맥주)와 글로벌 시그니처 푸드를 함께 선보이는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이벤트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이벤트는 혁신적인 케그 시스템으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만들어져 최적의 밸런스를 유지해온 하이네켄 드래프트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푸드를 특별히 스타일링하여 소비자에게 더 맛있는 순간을 선사하는 이벤트이다. 9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서울 시내에 위치한 트렌디한 바와 레스토랑에서 차례대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선정된 해당 업장에서 하이네켄 드래프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페셜 메뉴로 ‘라끌렛 치즈를 곁들인 무화과 & 프로슈터 브루스케타’를 하이네켄 서버가 직접 제공한다. 하이네켄 서버가 특별히 선보이는 푸드 스타일링 퍼포먼스로 타협하지 않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이네켄 드래프트를 선택한 소비자들의 입맛과 눈길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하이네켄은 전국 800여개의 펍과 레스토랑에서 하이네켄 드래프트를 맛보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9월 20일부터 11월 1일까지 약 6주에 걸쳐 실시한다. 지정된 펍과 레스토랑에서만 진행하며 이 기간에 하이네켄 드래프트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하이네켄 경품 스티커를 증정한다. 경품 스티커를 뜯으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하이네켄 한정판 우드 트레이와 하이네켄 프리미엄 무비패키지(CGV 씨네드쉐프 초대권) 등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네켄은 하이네켄 드래프트가 물, 보리, 홉 그리고 하이네켄만의 ‘A-이스트’로 만들어진 신선하고 톡 쏘는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는 점을 알리고 싶다며 어디에서나 혁신적인 케그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에게 하이네켄 드래프트만의 완벽한 품질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 연휴 동안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하이네켄 드래프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전 세계 192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은 144년의 시간 동안 품질과 맛에 대한 노력을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맛과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