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여름 휴가 함께 떠나고픈 연예인 1위

신세경, 여름 휴가 함께 떠나고픈 연예인 1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6.29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 그녀와 여름휴가 떠나고 싶다!’ 차세대 섹시 아이콘인 여배우 신세경이 ‘올 여름 바캉스를 함께 떠나고픈 여자 연예인’ 1위로 뽑혔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임박한 7월을 앞두고 익사이팅 포털 드림엑스(www.dreamx.com)는 최근 2주간 회원 817명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 여배우 신세경이 34%의 득표율(279명)로 여름 휴가 때 동반하고 싶은 1위 연예인으로 꼽혔다고 밝혔다.

이어, 가수 이효리(27%)와 꿀벅지 유이(16%)가 각각 2, 3위에 랭크 되었으며, 소녀시대 윤아(13%), 투애니원 산다라박(10%)도 순위에 올라 핫 트랜드를 몰고 다니는 아이콘으로서 그녀들의 꾸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쟁쟁한 라이벌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스타 신세경은 청순한 외모 대비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최근 각종 CF, 패션화보 등을 섭렵하며 상종가를 달리고 있다. 올 하반기 선보일 영화 푸른소금에서는 송강호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 기존의 청순했던 이미지와 다른 도발적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다.

드림엑스 회원들이 뽑은 ‘올 여름 예상되는 휴가지에서의 최고의 패셔니스타 남자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서는 얼마 전 종영한 개인의 취향의 이민호가 30%(247명)로 1위에 올랐다. 또, SBS 인기 드라마 ‘나쁜 남자’로 인기 급부상 중인 배우 김남길이 27%(222명)로 2위를 차지했으며, 이밖에 2PM의 닉쿤, 씨엔블루의 정용화, 빅뱅의 대성이 차례대로 지목을 받았다.

바캉스 쇼핑 관련 설문 중 ‘이것이야말로 공식 머스트 해브 휴가 아이템!’ 을 묻는 질문에서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마린룩이 41%(332명)로 1위의 응답율을 보였으며, 그 다음으로 최근 아이폰 열풍을 반영하듯 이동 시간 내내 손과 귀가 즐거운 스마트폰이 36%(294명)나 지목되어 변화된 휴가 트렌드를 엿볼 수 있었다.

또, ‘휴가 떠나기 전,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아이템’을 묻는 질문에서는 남성쫄티, 핫팬트, 탱크톱과 같이 평상시에 입지 않는 과감한 스타일의 옷을 가장 많이 구매한다는 응답이 39%로 1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휴가지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선글라스22%(180명), 크고 가벼운 캐리어백 17%(135명), 자외선차단제 15%(121명)가 각각 2,3,4위를 차지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휴가 아이템 구매를 위한 예산’ 에 대하여 묻는 질문에서는 의외로 20만원 미만이라고 응답한 비중이 68%(561명)로 필요 이상의 지출을 하지 않겠다는 응답자들이 많았다. 반면 40만원 이상을 휴가 아이템 구매를 위하여 쓰겠다는 응답율은 전체 응답자 중 25명으로 3%의 비중을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휴가 아이템 구매 시, 쇼핑몰에서 어떤 혜택을 줄 때 가장 만족스러운가’를 묻는 질문에 가격 할인이라고 응답한 사람들이 총 653명으로 80%를 차지했으며, 경품 이벤트, 높은 적립금, 무료배송에도 메리트를 느낀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를 실시한 하나로드림㈜ 김경태 사업본부장은 “경기 회복과 환율 안정세로 올 여름 국내외 여행객들이 크게 늘 것으로 보인다”며, “여름철 휴가 용품 구매시, 네티즌들의 경제적인 온라인 쇼핑에 앞장서고자 드림엑스 내 ‘돈버는쇼핑’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 보다 다양한 추가적립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익사이팅 포털 드림엑스는 오는 7월 21일까지 사이트 내 ‘돈버는쇼핑’ 서비스를 통해 하나투어 여행 상품 구매 시 4%의 쇼핑 적립금을 추가 증정하고, 돈버는쇼핑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 및 LG 27” LCD모니터, SK-Ⅱ 에센스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