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뜨거운 기대 속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 마지막 공개

볼빨간사춘기, 뜨거운 기대 속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 마지막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9.27 14: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타고 싶은 볼빨간사춘기, ‘Blue’, ‘상상’에 이어 마지막 공개되는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 영상

볼빨간사춘기, 뜨거운 기대 속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 마지막 공개
‘썸’타고 싶은 볼빨간사춘기, ‘Blue’, ‘상상’에 이어 마지막 공개되는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

약 10개월 만의 컴백 예고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볼빨간사춘기가 새로운 앨범 [Red Diary Page.1]의 타이틀곡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를 오늘(27일) 최종 공개한다.

앨범 발매 하루 전 공개되는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 영상은 새로운 매력을 톡톡히 보여주는 새 앨범의 수록곡 ‘Blue’와 ‘상상’에 이어 최종적으로 공개되는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 영상에서는 볼빨간사춘기가 좋아하는 상대를 사로잡기 위해 특급 연애 작전을 펼친다. 그에게 예쁘게 보이고자 집에서 패션쇼를 열거나 그에게 줄 선물을 포장하는 등 엉뚱하고도 귀여운 행동을 펼쳐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Red Diary Page.1] 타이틀곡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 영상은 오늘(27일) 오후 6시 ‘쇼파르뮤직’과 ‘볼빨간사춘기’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 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최종 공개된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내일(28일) 오후 6시 새 앨범 [Red Diary Page.1]의 공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한빛 2017-12-07 10:42:52
이번 곡 다 너무 너무 좋아요 특히 썸 탈꺼야라는 곡이 지금의 계절과 맞는 것 같고 밝은 분위기의 노래여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 앞으로도 좋은곡 기대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