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iQ700, 히트브랜드 선정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인드라이브 iQ700, 히트브랜드 선정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6.2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자사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700’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반기 내비게이션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파인디지털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히트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파인드라이브 iQ700’은 2009년 11월 출시 직후 다나와, 에누리, G마켓 등이 집계하는 온라인 쇼핑몰 내비게이션 판매순위에 연속 20주 이상 1위를 기록하여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최근 파인드라이브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전자제품 매장에서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어, 하반기에는 이러한 추세를 적극 활용하여 오프라인 매장을 꾸준히 증가시킨다는 계획이다.

파인디지털 측은 운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무선으로 실시간 업데이트 받을 수 있는 무료 정보 업데이트 기능, 기름값 정보 서비스, TPEG 평생 무료권 제공 등 다양한 소비자 편의 기능들이 큰 각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파인드라이브 웹사이트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iQ700 한정판매 이벤트’를 7월 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중 ‘파인드라이브 iQ700’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로봇 청소기 로보몹을 증정한다. 구매 후 상품평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노래방 100곡 다운로드 이용권도 제공한다.

또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는 ‘파인드라이브 iQ700’이 2010년 상반기 히트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를 기념하여 6월 28일부터 7월 27일까지 ‘즉석복권이벤트’, ‘동영상퍼가기이벤트’ 등 히트브랜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대형 오픈마켓 G마켓에서는 ‘다나와 히트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파인디지털은 올해를 3D 내비게이션 대중화의 원년으로 보고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작년 12월 출시한 3D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3D’와 올해 2월 출시한 ‘파인드라이브 iQ3D’는 전체 판매량 중 약 42%를 차지할 정도로 꾸준히 그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소비자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음성인식, 3D 내비게이션 등 운전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