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액티브 백신 포어 리프트 앰플’ 출시

‘코리아나 액티브 백신 포어 리프트 앰플’ 출시

  • 임선혜 기자
  • 승인 2010.06.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노화로 인해 늘어진 모공을 28일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코리아나 액티브 백신 포어 리프트 앰플>을 출시한다. 초기 모공 확장 억제-모공 수축-리프팅 등 3단계로 모공을 관리해 탄력있는 피부로 되찾아준다. 노폐물과 피지 조절을 통한 모공 관리에서 한차원 업그레이드 되어 노화로 이미 넓어진 모공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용량 및 가격: 10ml*4ea / 180,000원

<코리아나 액티브 백신 포어 리프트 앰플>은 피부 턴오버 주기인 28일간 집중적으로 모공을 관리해준다. 모공 집중 케어 복합체인 ‘리프팅 포어 콤플렉스(Lifting Pore Complex)’와 식물성 DNA가 모공 속 노폐물 케어 및 수축, 확장 및 생성 억제, 탄력 개선 등을 도와주어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모공은 노폐물과 피지 분비, 노화로 인한 탄력 저하, 적절하지 못한 클렌징 등으로 인해 크기가 넓어지거나 뾰루지 등의 트러블이 발생한다. 한번 늘어난 모공은 쉽게 줄어들기 어려우며,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30대 이후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는 넓어진 모공이 연결되어 띠를 이루듯이 커지며, 주름과 피부 처짐으로 나타나기 쉽다.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가 개발한 ‘리프팅 포어 콤플렉스’는 노화된 모공을 수축하고 탄력을 부여하는 8가지 식물 복합체와 펩타이드로 이루어져, 모공 속 묵은 각질과 산화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모공을 수축시켜 확장된 모공 주변의 피부를 케어해준다. ▶ 모공 확장 억제 ▶ 모공 수축 ▶ 리프팅의 3단계를 통해 노화로 이미 넓어진 모공을 관리해준다.

이은숙 코리아나 브랜드 매니저는 “나이가 들어 칙칙하고 탄력 잃은 피부의 원인 중 하나는 늘어진 모공이다. 특히 노화로 인해 생긴 주름처럼 이어진 모공은 집중적이고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코리아나 액티브 백신 포어 리프트 앰플>은 노화 모공의 근본적인 원인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고, 4주간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