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화이트 남자의 모습을 물씬 인피니트 ‘창고댄스’ 화제

블랙&화이트 남자의 모습을 물씬 인피니트 ‘창고댄스’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무버전 영상으로 인피니트 ‘삼종댄스’ 교본영상으로 네티즌 반색

신예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한치의 오차도 없는 안무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따로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월 초 첫 번째 싱글 '퍼스트 인베이젼(First Invasion)'을 발매한 인피니트는 타이틀곡 <다시 돌아와>로 활동하며 '돌아와댄스', '기타댄스', 절도댄스’ 등 단순하면서도 감각적인 안무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인피니트는 7명의 멤버가 각도와 이동하는 타이밍까지 정확하게 일치하는 안무를 선보이며 오랜 연습 기간을 통해 준비된 신인임을 무대 위에서 입증했다.
이에 28일 공개된 안무 버전 영상은 그동안 풋풋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준 인피니트에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모습을 보여줘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 영상은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물류창고에서 촬영되었으며, 무대에서 보여준 인피니트의 춤실력에 화보를 연상케 하는 세련된 영상미, 블랙&화이트 수트 의상이 더해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미 여느 아이돌 그룹들로부터 실력파 신인 아이돌로 인정받은 인피니트는 이번엔 댄스까지 전염시키고 있는 상황. 포미닛, 오렌지카라멜, 에프엑스 등 선배 아이돌 그룹은 음악프로그램 대기실에서 “돌아와 댄스”를 추며 인피니트의 무대를 감상하고 있으며, 이미 오렌지 카라멜의 대기실 돌아와 댄스 영상은 온라인 포털 게시판 조회수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시 돌아와>의 음악은 후렴부분의 가사와 멜로디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며 “음악과 함께 인피니트가 보여준 댄스는 이미 관계자들사이에서도 따라하기 열풍이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이번 영상 속 인피니트는 그동안 궁금해 하고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피니트 기타댄스, 돌아와댄스, 절도댄스 등 “삼종댄스”를 담고있는 풀버전으로 인피니트의 안무를 배우고 싶은 팬들은 물론 춤에 관심있는 모든 이들에게 안무교본영상으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다시 돌아와>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