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업계 최초 전국 지사 홈페이지 동시오픈

대한통운, 업계 최초 전국 지사 홈페이지 동시오픈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6.2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통운(대표 이원태)은 28일 업계 최초로 전국 전 지사와 해외법인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한통운은 34개 지사별 인프라와 특성,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한 정보에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구성했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한발 더 다가가는 한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홈페이지를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또 중국 상하이, 텐진, 홍콩과 베트남 법인 등 해외법인의 홈페이지도 함께 오픈해 해외 법인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

대한통운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온라상으로 확대했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통운은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우수 홈페이지 선정 이벤트를 연다.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국 지사 홈페이지 중 내용과 구성 등에서 가장 우수한 홈페이지 두 곳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백 명에게 스타벅스와 파리바게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대한통운은 이번 이벤트 당첨자 수와 동일한 600명의 제 3세계 어린이에게 티셔츠와 모기장을 기증하는 희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7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통운 홈페이지(www.korex.co.kr)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