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15.5형 바이오 E 시리즈 출시

소니코리아,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15.5형 바이오 E 시리즈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6.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글로시 컬러의 스타일리시 노트북이 보다 강해져서 돌아왔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가 화려한 컬러 디자인과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기능으로 사랑 받고 있는 15.5형 글로시 노트북, 바이오 E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신모델(VPCEB25FK)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모델은 이전 보다 더욱 강화된 인텔 코어 i3-350M 프로세서를 탑재해 바이오 E 시리즈만의 생생한 HD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를 더욱 실감나게 전달할 예정이다.

바이오 E 시리즈는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블루, 화이트, 핑크 컬러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개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깊고 투명한 느낌의 글로시 마감 처리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를 선사하는 바이오 E 시리즈는 일상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외부 상판과 내부 팜레스트 부분에 적용된 스퀘어 및 도트 등 다양한 패턴 디자인 역시 활기를 더한다.

바이오 E 시리즈만의 경쾌한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노트북을 선택하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바이오 E 시리즈는 디자인은 뿐만 아니라 선명한 HD엔터테인먼트 기능과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PC’다.

바이오 E 시리즈는 노트북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사용자층을 위해 고해상도 15.5형의 최신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며, 와이드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영상 감상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바이오 E 시리즈에 탑재된 최신 그래픽 카드와 돌비 홈시어터 등의 기술들은 한 차원 높은 선명함과 생생함을 전달한다.

또한 사용자들은 사진이나 음악, 영상 등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갤러리와 PMB VAIO 에디션 등을 통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올 여름 개성 있는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스타일리시 PC, 바이오 E 시리즈(VPCEB25FK)의 가격은 1,199,000원 이다.

개성 넘치는 색상과 디자인

바이오 E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이다. 선명한 딥 글로시 컬러의 바이오 E 시리즈는 마치 물기를 머금은 듯 매끈하고 깊은 느낌의 상판 디자인과 도트 및 스퀘어의 그라데이션 패턴으로 바이오 E 시리즈만의 생동감을 더한다.

블루, 핑크, 화이트 컬러의 바이오 E 시리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올 여름,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모바일 기기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실감나는 HD 엔터테인먼트 성능

바이오 E 시리즈는 고품질의 사용자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돕는다.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한 화면 구현능력을 자랑하는 바이오 E 시리즈는 최신 그래픽(ATI 라데온 HD 5145)과 돌비 홈 씨어터 기능을 탑재해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또한 소니 바이오 갤러리 기능으로 음악이나 사진, 동영상 등의 활동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고, PMB 바이오 에디션을 통해 더욱 손쉽게 비디오나 사진 등의 컨텐츠를 자유롭게 편집 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배려한 라이프스타일 PC

바이오 E 시리즈는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들로 소비자들이 제품 사용시 느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했다.

바이오 E 시리즈에 장착된 풀 피치 아이솔레이션 키보드와 숫자 키패드는 사용자들의 편안한 타이핑을 돕는다. 또한 다이렉트 버튼을 장착해 보다 빠르게 웹 접속이나 미디어 갤러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이 외에도 터치패드를 활용해 페이지 넘김, 스크롤링, 줌인, 줌 아웃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바이오 E 시리즈에 탑재된 eSATA/USB 포트는 eSATA 포트를 활용해 외장 HDD의 데이터를 전송할 때 내장 HDD와 비슷한 전송속도를 구현해 빠른 노트북 사용을 돕는다.

바이오 E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 소니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