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태양 콘서트 ‘WHITE NIGHT’에서 평창올림픽 홍보 이벤트 실시

한국콘텐츠진흥원, 태양 콘서트 ‘WHITE NIGHT’에서 평창올림픽 홍보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8.2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태양 콘서트 ‘WHITE NIGHT’에서 평창올림픽 홍보 이벤트 실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26~27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빅뱅 멤버 태양(이하 태양)의 단독 콘서트 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하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화이트 나이트’는 태양이 2014년 ‘라이즈(RISE)’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총 19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한콘진은 서울 콘서트 현장에서 평창올림픽 홍보부스 및 포토존을 운영하고 관객을 대상으로 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포토존에서는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 실물 크기로 제작된 태양의 등신대와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한 사진을 평창올림픽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올리면 수호랑, 반다비 캐릭터 부채, 타투 스티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콘진은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K-Pop 콘서트, 뮤직 페스티벌 등에서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홍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창올림픽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만석 한국콘텐츠진흥원 원장 직무대행은 “평창올림픽 홍보대사인 태양의 단독 콘서트에서 1020 세대를 대상으로 평창올림픽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태양이 국내외에서 열렬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평창올림픽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태양은 6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