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비키니방송 약속ok... 플라워홈쇼핑 통해 8강 승리기원 이벤트!

최화정 비키니방송 약속ok... 플라워홈쇼핑 통해 8강 승리기원 이벤트!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6.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정경기 첫 사상 16강 진출이라는 큰 성과를 얻은 월드컵 국가대표팀에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제 16강을 넘어 8강을 향해 준비 중인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향한 응원의 목소리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월드컵을 특수를 맞이하여 업종별 눈에 띄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 16강에 진출하면 비키니를 입고 방송하겠다는 약속을 지킨 방송인 최화정씨가 운영하는 꽃배달서비스 플라워 홈쇼핑에서 진행하는 2010 남아공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가 최화정 비키니방송 공약 약속을 지킴과 함께 많은 네티즌들에게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대한민국 팀의 8강 진출을 기원하며 진행하는 이벤트는 월드컵 경기 예상 결과를 맞추신 분과 재미있는 응원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남겨주신 분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10만원상당의 백화점 상품건과 7만원상당의 꽃바구니, 그밖에 천연다이아몬드 휴대폰 줄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즉석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최화정 플라워홈쇼핑에서 추천하는 명품 비누꽃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월드컵패션을 완성 시켜주는 월드컵 두건, 대한축구협회 공식지정 티셔츠인 2010년 남아공 월드컵 공식지정 티셔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기간 동안 제공되는 월드컵 공식지정 티셔츠는 강렬한 레드의 색상과 호랑이무늬의 깔끔함을 보여주며 응원전의 기분은 업 시키고 겨드랑이 부분의 매쉬 처리와 코오롱 콜론 원단사용으로 땀의 배출과 흡수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최화정 플라워홈쇼핑의 명품 비누꽃은 생화의 아름다움에 밀리지 않는 자연스러움과 함께 시들지 않고 3개월 이상 지속되는 은은한 아로마 향기까지 더해져 기존의 꽃배달 선물과 다른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또한 외관상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욕조에 두, 세 송이를 담궈 녹이면 달콤한 향기와 더불어 거품목욕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아이템으로 받는 분도 주는 분도 활용도가 높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월드컵 이벤트와 꽃배달서비스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최화정 플라워홈쇼핑(http://www.ftvmall.co.kr) 혹은 고객센터(1577-8283)를 통해 자세한 문의이 가능하며 24시간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 편리한 주문과 함께 전국 90분 배송으로 꽃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