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비주얼로 호기심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초능력자 제레미'

강렬한 비주얼로 호기심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초능력자 제레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8.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의 고통이 곧 당신의 고통이다”

강렬한 비주얼로 호기심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초능력자 제레미'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온 청년 ‘제레미’가 갑작스런 엄마의 죽음으로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겪게 되는 위기를 그린 SF 액션 <초능력자 제레미>가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콜레이드 영화제, 할리우드 릴 독립 영화제 등 세계 유수 인디 영화제에 초청되어 먼저 그 진가를 인정받은 영화 <초능력자 제레미>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이 등장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영화에서 묘사되었던 초능력자들과는 달리 소심하고 유약해보이는 주인공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모성본능을 자극할 것이다.

한편,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결연한 눈빛의 ‘제레미’와 불안한 눈빛의 ‘제스’가 제일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금방이라도 부서질 것 같은 얼굴은 앞으로 그들에게 닥칠 위기를 암시하는 듯 긴장감을 더한다. 더불어 “그의 고통이 곧 당신의 고통이다”라는 카피는 남들과 다른 ‘제레미’의 숨겨진 초능력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초능력자 제레미>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