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적 디자인과 편안한 가을 무드 담은 MCM, AW17 선글라스 컬렉션 선보여

구조적 디자인과 편안한 가을 무드 담은 MCM, AW17 선글라스 컬렉션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8.2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그레이, 브라운 틴트 그라데이션 컬러 렌즈로

구조적 디자인과 편안한 가을 무드 담은 MCM,
AW17 선글라스 컬렉션 선보여

▲ MCM 2017가을겨울 아이웨어1

독일 뮌헨에서 탄생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2017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모델 한성민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선보이며 아이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MCM의 AW17 아이웨어는 ‘Live Bold(대담하라)’ 라는 컨셉에 맞춰 다양한 도형 형태를 조화롭게 겸비해 선보이는 구조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볼드한 쉐입이지만 함께 공개한 화보처럼 편안하면서도 밝은 느낌을 주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데일리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해 연출할 수 있다. 라운드 선글라스 프레임 윗부분에 각을 넣어 변형하거나, 원형 렌즈와 빅 사이즈의 스퀘어 프레임의 조합은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시즌에 맞는 그레이, 브라운 컬러의 틴트 그러데이션 렌즈를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웨어로 활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프레임 또한 가볍고 충격에 강한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MCM의 아이웨어 컬렉션은 자외선A와 자외선B를 모두 차단하도록 하여 자외선 투과율이 높은 가을철뿐만 아니라 연중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버터플라이 스타일의 컷아웃 선글라스다. 6각형 프레임 속에 동그란 렌즈를 더했고, 메탈을 사용한 안경다리에는 MCM 로고를 레이저로 각인해 특별함을 더했다. 블랙, 보르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틴트 그라데이션 선글라드는 프레임의 윗부분이 각진 라운드 쉐입으로 볼드한 디자인과 비세토스 무늬가 만나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피치 로즈, 샌드 애저 색상의 그러데이션 렌즈를 적용해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그 외 완만한 캣츠 아이 선글라스와 아세테이트와 메탈을 섞은 기하학적 프레임을 적용한 유니섹스용 선글라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