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정세운, 데뷔 앨범 ‘EVER’ 트랙리스트 공개…자작곡부터 히트곡 메이커 대거 참여

‘프듀2’ 정세운, 데뷔 앨범 ‘EVER’ 트랙리스트 공개…자작곡부터 히트곡 메이커 대거 참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8.2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 솔로데뷔 음반 ‘EVER’ 트랙리스트 공개..‘기대감↑’ 그루비룸 프로듀싱+ 식케이 랩피처링..'특급 만남'

‘프듀2’ 정세운, 데뷔 앨범  ‘EVER’ 트랙리스트 공개…자작곡부터 히트곡 메이커 대거 참여
정세운, 솔로데뷔 음반 ‘EVER’ 트랙리스트 공개..‘기대감↑’
그루비룸 프로듀싱+ 식케이 랩피처링..'특급 만남'

▲ 자료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프듀2’ 출신 정세운이 솔로데뷔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지난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JEONG SEWOON THE 1ST MINI ALBUM PART.1 [EVER] TRACK LIST !”라는 글과 함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파스텔 배경에 정세운이 의자에 앉아 고뇌에 잠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총 6개 곡이 수록. 타이틀곡 ‘ JUST U (Feat. Sik-K)’를 포함한 수록곡들 ‘바다를 나는 거북이 (Slower Than Ever)’,‘Miracle’,‘ 오! 나의 여신 (Feat. 광현) (Oh! My Angel)’,‘괜찮다면 (Duet. 브라더수) (If You)’,‘오해는 마 (Never Mind)’곡들이 수록 되어있다.

정세운의 자작곡부터 리드미컬한 곡과 신나는 댄스곡까지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곡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특히 실력파 프로듀서로 입지를 다져온 그루비룸,이단옆차기,키겐,브라더수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뿐만 아니라 타이틀 ‘JUST U’는 그루비룸(Groovy room)이 프로듀싱으로 참여했고 식케이가 랩피처링까지 맡아 정세운 데뷔에 힘을 실었다.

앞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정세운의 데뷔앨범은 PART.1과 part.2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프라이머리, 그루비룸, 브라더수, 마인드유, 키켄, 이단옆차기, 줌바스 사단 등의 초호화 프로듀서진과 유승우와 광현, 식케이 등의 피처링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고 밝혀서 화제를 일으켰다.

정세운은 2013년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 TOP10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당시 어린 나이에도 불구, 자작곡으로 음악성을 어필했고, 특히 감미로운 보컬로 주목받았던 참가자다. 이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으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12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방송 종영 이후에도 버스킹을 통해 2천명의 관객을 모으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첫 번째 데뷔 미니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새 앨범 <EVER>은 오는 31일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