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로닉스,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패스블랙 PLUS’ 소비자 체험단 실시

아이트로닉스,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패스블랙 PLUS’ 소비자 체험단 실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6.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트로닉스(www.itronics.co.kr 대표:박호상)는 GPS칩셋을 내장한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패스블랙 PLUS (모델명 ITB-70G)’를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하는 체험이벤트를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패스블랙 PLUS(ITB-70G)’는 앞전에 출시되었던 ‘아이패스 블랙(ITB-70)’에 미국 서프사의 GPS모듈인 SiRF Star-Ⅲ 칩을 내장한 제품으로 화질을 더욱 개선하고 역광 상황이나 야간 상황에도 한층 더 선명하게 보일 수 있도록 최적화된 튜닝이 이뤄진 제품이다.

원통형의 디자인을 통해 180도의 회전을 할 수 있으며, 전방과 실내를 사용자 선택에 맞춰서 녹화할 수 있어 1채널 블랙박스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30만 화소 CMOS카메라를 640x480 / 30fps로 상시녹화를 할 수 있으며 충격이벤트 녹화, 수동이벤트 녹화 등 다양한 녹화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별도 판매되는 아이패스블랙 전용 상시전원케이블을 통해서 배터리 방전에 대한 걱정없이 주차녹화를 할 수도 있다.

GPS를 통해 저장된 궤적은 전용 아이패스 블랙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사고 지점의 위치 파악 및 당시 주행속도 등을 판독하기 쉽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