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시청하는 모든 방송은 조작되었다! '에스피오나지 투나잇'

당신이 시청하는 모든 방송은 조작되었다! '에스피오나지 투나잇'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8.1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실과 조작을 넘나드는 기상천외 리얼리티쇼가 펼쳐진다!

당신이 시청하는 모든 방송은 조작되었다!
'에스피오나지 투나잇'

조작된 리얼리티 TV쇼를 통해 국가 신뢰도를 회복하려는 엉뚱한 녀석들의 기상천외한 도전을 그린 블랙 코미디 <에스피오나지 투나잇>이8월  1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에스피오나지 투나잇>은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숀 애스틴, <원더 우먼>, <아메리칸 허슬>의 세이드 타그마오우이, <스타트렉 다크니스>, <토르: 천둥의 신>의 조셉 갯 등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들과 <어벤져스>, <콩: 스컬 아일랜드>에 참여한 실력파 제작진들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리얼리티 TV쇼를 조작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스타일리쉬한 비주얼로 드러나 더욱 눈길을 끈다. 여기에 ‘당신이 시청하는 모든 방송은 조작되었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가 더해져 영화 속에서 발생할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국민을 속이기 위한 리얼리티 TV쇼 출연을 제안 받은 주인공 ‘토마스’(조 허슬리)와 그의 화려한 활약상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위험하고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서 자신만의 필살기를 선보이며 국가를 지켜내는 토마스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영화 속 빵빵 터지는 빅재미를 예고하며 작품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또, 이들이 만들어낸 거짓 방송이 불러올 충격적인 결말에 대한 궁금증까지 한껏 불러 일으킨 <에스피오나지 투나잇>은 예측불가한 전개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올 여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진실을 조작하기 위해 만들어진 리얼리티 쇼 <에스피오나지 투나잇>은 IPTV,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오는 8월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