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라인프렌즈 침구 론칭 이벤트 실시

이브자리, 라인프렌즈 침구 론칭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8.1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자리, 라인프렌즈 침구 론칭 이벤트 실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 침구 론칭을 기념해 22일(화)까지 ‘축하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라인프렌즈 침구 론칭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채널 별로 3명을 선정해 이브자리 라인프렌즈 2점 세트(Q사이즈)를 증정한다. 2점 세트는 누비이불 커버, 베개 커버로 구성 됐으며, 헬로우, 투게더, 커플 중 1종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25일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이브자리는 2030세대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셀프 인테리어 문화가 자리잡음에 따라 라인프렌즈 침구를 선보였다. 브라운, 코니, 샐리, 초코 등 주요 캐릭터를 활용해 △침구세트 △메모리폼 베개 △유아용 바디베개 △유아용 일체형 낮잠이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라인프렌즈 헬로우’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스트라이프 패턴 사이에 숨어 있는 듯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뒷면은 블루 컬러에 도트 패턴과 캐릭터가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제작돼 양면 사용이 가능하다. 식물성 섬유인 면 60수 트윌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며,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 서식을 원천 차단해주는 알러지케어 기능을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준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라인프렌즈 침구 런칭을 기념해 소비자에 즐거움을 선사하고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감성적인 디자인에 친환경·기능성 제품 경쟁력을 갖춘 침구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