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코드브이에 이어 인피니트 이성종까지 가요계 성별논란 후끈

에프엑스, 코드브이에 이어 인피니트 이성종까지 가요계 성별논란 후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2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 같은 몸매라인과 이목구비로 네티즌 “남자맞아?”

2010년 최고의 기대주 인피니트의 막내 이성종이 메트로섹슈얼한 외모로 성별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패션지 마리끌레르에 수록된 인피니트의 화보가 공개되자 네티즌이 이성종의 예쁜 얼굴에 관심을 보인 것.

인피니트는 '지중해의 소년'을 콘셉트로 한 이 화보를 통해 아이돌다운 풋풋한 매력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그러나 특히 이 가운데 이성종의 고운 외모에 주목한 네티즌은 이성종의 가녀린 몸매와 더불어 미성의 목소리까지 찾아내 '진짜 남자로 보기 힘들 정도로 예쁘다'는 반응을 보이며 열광하고 있다.

인피니트 멤버 중 막내인 이성종은 팀내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무대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최근 인터넷 네티즌들과 팬들에 의해 이성종의 활동 모습들을 다양하게 캡쳐한 사진들에서는 180도 다른 모습을 나타내어 네티즌과 팬들은 이성종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뜨겁게 설전을 벌이고 있다.

이성종의 성별논란에 앞서 걸그룹 f(x)의 엠버와 남성 아이돌그룹 코드브이의 재원이 중성적인 매력으로 성별 논란을 불러일으킨 바 있어 이성종의 외모에 대한 의견 또한 여러 연예게시판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지난 6월 초 첫번째 미니앨범 '퍼스트 인베이젼'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다시 돌아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