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라거맥주와 흑맥주의 강점 결합한 ‘하이네켄 다크’ 출시

하이네켄, 라거맥주와 흑맥주의 강점 결합한 ‘하이네켄 다크’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8.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네켄, 라거맥주와 흑맥주의 강점 결합한 ‘하이네켄 다크’ 출시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다양한 맥주에 목마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은 기존 라거 제품과 동일한 알코올 도수 5%로 고유의 그린 컬러 대신 브라운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여 흑맥주의 무게감을 떠올리게 한다. 다크 브라운 컬러에 몰트와 캐러맬 향을 특징으로 하며 고소한 곡물과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네켄 다크는 라거를 베이스로 탄생한 어두운 색깔을 띠는 맥주다. 흑맥주가 지닌 특유의 깊고 진한 향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하이네켄 맥주의 주 원료에 속하는 100% 몰트를 원재료로 사용하되 기존의 로스팅 기법과 비율에 차이를 두어 산뜻함을 유지하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하이네켄 다크는 라거 맥주의 청량함에 더해 담백한 크림과 같은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어우러지면서 목 넘김이 좋다.

기존 흑맥주의 경우 무겁고 강한 풍미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이 한정적이었다면 하이네켄 다크는 라거의 산뜻함과 다크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담백한 흑맥주로 가벼운 스낵, 신선한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홈파티 등에 제격이다.

최근 혼술과 홈술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며 다양한 주류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한 가운데 이번에 출시한 하이네켄 다크는 개성 있는 라거 맥주를 찾는 이들과 깊은 맛의 흑맥주를 동시에 맛보고 싶어하는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며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은 2017년 3월 국내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유통경로를 확보하여 현재 편의점과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