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산다라박, 잠든 피오 손톱에 왕리본 붙이기 대작전! 꾸러기 변신!

‘발칙한 동거’ 산다라박, 잠든 피오 손톱에 왕리본 붙이기 대작전! 꾸러기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8.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다라박-피오, 나란히 네일 케어 받는 사이! 하얀 리본 커플템 시도!

‘발칙한 동거’ 산다라박, 잠든 피오 손톱에 왕리본 붙이기 대작전! 꾸러기 변신!
산다라박-피오, 나란히 네일 케어 받는 사이! 하얀 리본 커플템 시도!

▲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산다라박이 잠든 피오 손톱에 ‘하얀 왕리본 붙이기 대작전’을 펼친다. 산다라박은 함께 네일숍을 간 피오의 잠든 모습을 보고 꾸러기 본능을 꺼내 놓으며 이 같은 작전을 펼쳤다고 전해지는데, 과연 자신과 같은 하얀 왕리본을 피오 손톱에 붙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두 번째 동거를 하게 된 산다라박-피오-조세호가 흥 넘치는 연남동-홍대 나들이를 나선다.

연남동과 홍대 나들이에서 의욕이 철철 넘친 산다라박. 두 사람을 이끌고 네일숍에 간 산다라박은 “뷰티 뷰티해~”하며 어떤 케어를 받을지 친절하게 설명해줬다. 반면 산다라박을 따라 처음으로 네일숍을 방문한 피오는 어색한 웃음을 지으며 생애 첫 네일 케어를 받았다.

어색함도 잠시, 피오는 자신의 손을 만져주는 네일 아티스트의 손길에 이내 잠이 들었고 산다라박은 이 모습을 지켜보며 장난기가 발동해 피오 손톱에 ‘하얀 왕리본’ 붙이기 대작전을 펼쳤다고. 산다라박이 자신은 ‘하얀 왕리본’을 장착한 가운데, 과연 피오의 손톱에도 똑 같은 커플템을 붙일 수 있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산다라박-피오와 함께 네일숍에 간 조세호는 처음으로 발 케어에 도전한다. 조세호는 간절하게 왼발만 케어해 줄 것을 부탁하면서 자신의 오른발이 위험하다고 말해, 그의 오른발에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 밖에도 지난 방송에 이어 산다라박-피오의 타로 궁합 결과가 공개될 예정으로, 결과를 듣고 산다라박과 피오가 매우 부끄러워했다고 전해져 커플템 시도 결과와 함께 이들의 궁합에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산다라박의 장난기 넘치는 커플템 시도와 산다라박-피오의 타로 궁합 결과는 오는 11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