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가 개성 만점 모델을 찾아요!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개성 만점 모델을 찾아요!

  • 김상호 기자
  • 승인 2010.06.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3일까지 주요 도시에서 무빙스튜디오 통해 선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찾아갑니다! 당신만의 컬러를 표현해 보세요!”

뉴욕 오리지널 브랜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음료 글라소 비타민워터 (http://www. vitaminwaterblog.co.kr) 는 올 여름 글라소 비타민워터 무빙스튜디오(이동식 촬영세트)와 함께 톡톡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일반인 광고 모델들을 찾아 나선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무빙스튜디오는 더운 여름을 글라소 비타민워터 스타일로 재치를 표현하자는 ‘show your vit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다이나믹하고 컬러풀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기획됐다. 창조적이고 끼가 가득한 젊은층을 통해 컬러풀하고 재미있는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아이텐터티를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한 것. 도시 곳곳을 직접 찾아가 브랜드 컬러와 맞는 이들을 만난다는 컨셉이 독특하다.

‘show your vits!’ 무빙스튜디오에서 나만의 개성과 창의성을 제대로 뽐내보자. 도시 곳곳의 핫한 거리에서 마주친 글라소 비타민워터 무빙스튜디오에 입장, 사진 속에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자신만의 컬러를 표현하면 글라소 비타민워터 모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현장에서 사진을 바로 출력하여 받아갈 수도 있고 촬영된 사진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블로그(www.vitaminwaterblog.co.kr)에 업로드되어 그 중 best of best 후보에 오른 팀들은 네티즌들의 공정한 투표를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한 참가자를 최종 선별한다.

이번에 특별 제작한 글라소 비타민워터 무빙스튜디오에는 조명, 전신거울은 물론 참가자들이 다양한 연출을 시도하고 자신만의 창의적인 스타일을 멋지게 표현할 수 있는 여러가지 소품들도 준비했다.

불꽃튀는 경쟁을 통해 우승자로 뽑힌 총 8팀은 오는 8월과 9월 서울의 핫한 거리의 옥외광고와 버스, 버스 정류장에 등장, 본인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뽐내게 된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무빙스튜디오는 오는 8월 3일까지 운영하고 온라인 투표는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글라소 비타민워터 무빙 스튜디오 외에도 글라소 비타민워터 블로그에서는 5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직접 글라소 스타일로 찍은 사진을 올리면 1달에 한번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글라소 비타민워터 1박스를 제공한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산뜻한 맛에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나트륨, 합성 착색료, 보존료,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뉴욕 오리지널 브랜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음료’ 이다. 해외에서 유명 인사나 연예인, 모델, 디자이너 등 주요 셀러브러티들이나 패셔니스타들이 즐겨 마셔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으며, 지난해 한국에 출시된 이후에도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젊은 층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한국 글라소 비타민워터 측은 “이번 show your vits 캠페인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지닌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덴터티를 직접 표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로 하여금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기획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