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뉴트라,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전립소’ 업그레이드 출시

CJ뉴트라,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전립소’ 업그레이드 출시

  • 김상호 기자
  • 승인 2010.06.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뉴트라(www.cjonmart.net)는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 음주, 흡연 등으로 위협받는 중년 남성 건강을 위해, 전립선 건강 유지는 물론 항산화를 통한 노화 방지가 동시에 가능한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전립소’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CJ뉴트라 ‘전립소’는 국내 최초로 쏘팔메토와 라이코펜을 동시에 함유한 제품이다. 톱야자수 열매인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과 야뇨, 배뇨속도 느림 등 불편함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라이코펜은 잘 익은 토마토 등 빨간 과일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성분으로 활성산소 발생을 억제하여 손상된 DNA를 개선시키는 인체시험결과가 확인된 강력한 항산화 기능성을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받았다.

특히, 미국 ‘농업-식품화학저널(Journal of Agricultural and Food Chemistry)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라이코펜은 정소(음낭, 전립선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전립선의 DNA 손상을 개선하고 해독작용을 활성화시켜 유해물질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 밖에 면역체의 기능 유지로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전립선 조직을 보호하여 질병 발생을 낮추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과학계에선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CJ뉴트라 ‘전립소’의 토마토추출물 라이코펜은 세계적인 라이코펜 제조사인 이스라엘 라이코레드(LycoRed)사가 직접 재배하고 특허 받은 기술로 추출된 토마토추출물-라이코펜을 사용하였으며, 식약청 기능 인정 함량인 108mg이 함유되어 국내에서 유일하게 ‘항산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토마토추출물-라이코펜’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면역과 세포활성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으며, 식물성 성분인 호박씨유를 자사 기존제품 대비 2배 이상 추가하여 효능을 높였다. 특히, 바쁜 현대 남성들을 위해 하루 1번 한 알(8000㎎)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CJ뉴트라 전립소 브랜드 매니저 김성환 씨는 ”전립선 건강 대표소재인 쏘팔메토 성분을 2007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데 이어 ,국내 최초로 ‘항산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토마토추출물-라이코펜’이 추가된 새로워진 ‘전립소’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더욱 새로워진 전립소가 건강 관리가 절실한 대한민국 중년 남성분들에게 전립선 건강은 기본이고 항산화를 통한 활력까지 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격은 3개월분 90캡슐에 7만5000원이며, CJ공식마트(www.cjonmart.net), CJ뉴트라 건강콜센터 (080-000-7701), 대형인터넷몰, 백화점 등을 통해 구입 및 제품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