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마음이2’ 감동 2배 엔딩크레딧 사진 이벤트 진행

‘마음이2’ 감동 2배 엔딩크레딧 사진 이벤트 진행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6.1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 ‘마음이’ 열풍을 일으키며 한국에 본격적인 동물 주연 영화 시대를 열었던 <마음이2>(제작: ㈜화인웍스, 북경금전영업유한공사, ㈜씨엘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이정철)가 기존의 평범한 엔딩크레딧에서 벗어나, 관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엔딩크레딧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아이언맨2>, <포화속으로>, <마음이2>까지 개성만점, 감동백배 독특한 엔딩크레딧이 대세!

최근 개봉한 대작 영화들이 평범한 엔딩크레딧이 아닌 관객들을 위한 보너스 영상과 감동을 배로 안겨주는 스페셜한 엔딩크레딧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끝까지 사로잡고 있다. 애니메이션 은 사진을 한 장 한 장 넘기는 형식으로 영화의 뒷 이야기를 사진첩으로 소개, 마지막까지 소소한 재미를 주었으며, <아이언맨2>은 속편을 예고하는 히든 영상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한 지난 16일 개봉한 <포화속으로>는 엔딩 크레딧에 영화의 실제 주인공 학도병으로 참전했던 분들의 인터뷰가 담겨 있어 감동을 배가 시키며 영화를 본 뒤에도 쉽게 자리를 뜰 수 없게 한다.

이러한 대세를 이어, 7월22일 개봉을 앞 둔 <마음이2> 역시 독특한 엔딩크레딧 이벤트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6월1일부터 네이버, 다음 커뮤니티, 애견 쇼핑몰 등에서 진행 중인 ‘<마음이2> 반려견과 함께하는 사진이벤트’가 바로 그것. 이번 이벤트는 반려견과의 추억의 사진과 사연을 올려준 네티즌들 중 선별하여 <마음이2> 엔딩크레딧에 반려견과의 사진이 올라가는 행운이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영화의 엔딩크레딧에 자신의 사진이 올라가는 것은 드문 일이기 때문에 <마음이2>의 여운과 함께 더욱 큰 감동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최초의 동물 시리즈 영화 탄생을 알리며 패밀리로 돌아온 <마음이2>는 전편보다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감동을 앞세워 2010년 7월 22일 전국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