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제 1회 포티움 프리미엄 배드민턴대회 성료

제 1회 포티움 프리미엄 배드민턴대회 성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7.0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회 포티움 프리미엄 배드민턴대회 성료

제 1회 포티움 프리미엄 배드민턴대회 성료와 향후 스포츠문화를 선도하다
 
지난 7월 1일~2일 화도체육문화센터에서 1천여 명 이상이 참여한 가운데 '제 1회 포티움 프리미엄 배드민턴 대회'가 열렸다.
 
포티움(대표 엄성흠)의 주최로 배드민턴 통호인 600여 팀이 참여한 이번 '포티움 배드민턴 대회'는 '남양주시 배드민턴 협회'가 주관하고 '빅터 IND와 삼화 셔틀콕, 크림슨 스타'의 협찬으로 진행이 되었다.
 
이번 대회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종목으로 20, 30, 40, 50, 60대의 연령대는 물론 급수별 'A/B/C/D/E'조로 세분화하여 개최하였다.
 
다양한 상품과 상금은 물론 기념품까지 제공된 이번 '포티움 프리미엄 배드민턴대회'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까지 운영, 홍보 참가자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기도 했다.
 
이번 '제 1회 포티움 프리미엄 배드민턴대회'를 마치며 주최사인 (주)포티움 엄성흠 대표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가족단위 동회회 단위 등은 물론 지역적으로도 확산, 정기적인 스포츠 교류를 통해 건전한 체육문화를 전파하는 다각적인 체육문화축제의 제 5의 물결(스포츠 취미·오락·패션)을 만들어 보고 싶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2016 머슬마니아 모델 부문 그랑프리 '신다원'과 2017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FITNESS UNIVERSE WEEKEND  2017) 커머셜 모델 부문과 미즈비키니 부문에 참가하여 커머셜 모델 부문 2위와 미즈비키니 부문에서 4위를 수상한 '이수지'선수가 참여 홍보대사 역할을 했다.
 
그리고 이번 배드민턴 대회를 시점으로 '배드민턴 용품사 브랜드 빅터, 스포츠 고글 (주)알다, 스포츠 보호대 오서, 다이어트 식품 파워 닭, 파워드링크 리로드, 배드민턴 셔틀콕 브랜드 삼화'등 많은 기업들과 협업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향후 '포티움(대표 엄성흠)'에서는 다각적인 체육문화축제의 제 5의 물결(스포츠 취미·오락·패션) 일환으로 스포츠 스타는 물론 K-POP 문화를 접목, 영상 제작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