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TV, 폭스 스타 스튜디오와 제휴로 외국인 커뮤니티 위해 엽플릭스에서 인기 영화 방영

엽TV, 폭스 스타 스튜디오와 제휴로 외국인 커뮤니티 위해 엽플릭스에서 인기 영화 방영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06.3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아시아 콘텐츠 분야의 최대 업체인 엽TV(YuppTV)가 오늘날 대표적인 프로덕션 하우스 중 하나인 폭스 스타 스튜디오(Fox Star Studios)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비독점적 제휴의 일환으로 엽TV는 폭스 스타 스튜디오의 유명 영화들을 엽TV의 온디맨드 영화 스트리밍 플랫폼인 엽플릭스(YuppFlix)에서 다수 방영할 예정이며 외국인 커뮤니티를 위해 전세계 엽TV 사용자들은 엽플릭스에 접속할 수 있다. 상영 영화에는 ‘애 딜 헤 무쉬킬(Ae Dil Hai Mushkil)’, ‘졸리 LLB2(Jolly LLB2)’, ‘아키라(Akira)’, ‘MS 도니(MS Dhoni)’, ‘니르자(Neerja)’ 등이 포함된다.

엽TV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우다이 레디(Uday Reddy)는 이번 제휴에 대해 “인도 최고의 프로덕션 하우스 중 하나와 제휴를 맺고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최신 영화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엽TV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글로벌 사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선의 온디맨드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엽TV는 폭스 스타 스튜디오가 제공하는 최고의 영화들을 상영할 수 있게 됐다. 우리는 앞으로도 더 많은 최신 영화들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엽플릭스에서 최고의 영화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엽TV는 온디맨드 영화 스트리밍 전용 플랫폼인 엽플릭스에 최신 영화 목록을 적극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iOS 및 안드로이드 앱과 인터넷 가능한 기기들을 포함한 모든 엽TV 플랫폼에서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