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둘이서' 김민경, 절친 서우와 우정여행 떠난다!

'떠나요 둘이서' 김민경, 절친 서우와 우정여행 떠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6.3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김민경, 119? 촬영중단? 과연 이들에게 닥친 위급 사항은?!

'떠나요 둘이서' 김민경, 절친 서우와 우정여행 떠난다!
개그우먼 김민경, 119? 촬영중단? 과연 이들에게 닥친 위급 사항은?!

▲ 사진제공: JDB 엔터테인먼트

레전드 주문요정 김민경이 절친 서우와 함께 리얼 먹방 여행을 떠난다.

내일(1일)과 8일, 15일 총 3회에 걸쳐 방송 예정인 SBS Plus ‘떠나요 둘이서’에서 김민경은 여름철 휴양의 도시 부산으로 떠나 너도나도 따라하고 싶은 맛있는 먹방 여행을 예고,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다.

‘떠나요 둘이서’는 친구 섭외부터 여행지, 일정까지 절친 두 사람이 모든 걸 직접 계획하고 준비해서 떠나는 신개념 DIY 여행 버라이어티로 김민경과 서우는 세 번째 주인공으로 나서 여자들만의 알찬 여행기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맛깔스러운 부산의 음식들과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그녀들의 위장폭격 먹방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특히 먹방에 한 일가견이 있는 그녀이기에 이번 여행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촬영 도중 갑자기 닥친 위급 사항 때문에 촬영중단 위기에 놓일 뻔 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서 촬영을 마친 김민경은 “시작에 앞서 둘이서 가는 첫 여행이라 무엇을 해야 재미있고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여행을 만들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했는데, 부산에 도착한 순간 모든 걱정들이 잊혀졌다. 특별한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둘이 함께 한 순간순간들이 쌓여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되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민경은 KBS ‘개그콘서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며 매 주 안방극장에 활력과 웃음을 선사 중이다. 이처럼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그녀가 보여줄 색다른 우정 여행기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김민경의 味친 먹방 부산 여행은 내일(1일)과 8일(토), 15일(토) 오전 11시 SBS Plus ‘떠나요 둘이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