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의 가슴을 울린 유쾌한 감동 실화! '100미터'

전 세계인의 가슴을 울린 유쾌한 감동 실화! '100미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23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감성을 뒤흔들 메인 포스터 대공개!

전 세계인의 가슴을 울린 유쾌한 감동 실화!
'100미터'

올 여름 최고의 유쾌한 감동 실화 <100미터>가 불가능에 도전하는 두 남자의 모습과 그 결과가 궁금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100미터>는 온 몸이 마비되는 다발성 경화증을 앓고 있는 한 남자가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 감동을 안겨주는 웰메이드 감성드라마로 스페인 최고의 영화상인 고야상과 가우디어워드에서 1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고 남녀 조연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시원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수영복을 입은 사위를 운동복을 입은 장인이 부축하는 장면으로 그 배경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몬, 넌 할 수 있어!” 라는 장인의 대사 같은 카피와 전세계인의 가슴을 울린 유쾌한 감동 실화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100미터>는 <언터처블: 1%의 우정>과 같이 유머와 감동이 공존하는 작품으로 늘 만나면 티격태격하는 장인과 사위가 의기투합해 철인3종 경기대회에 출전하면서 믿기 힘든 기적에 도전한다는 내용이다. 해질녘 바닷가 모래 위에 길게 드리워진 두 사람의 그림자가 서로 합쳐지지 않는 것처럼 사위와 장인의 사이는 늘 어려운 관계이지만 서로가 외롭고 힘이 들 때 그들은 서로를 의지하며 한걸음 한걸음 목표를 향해 뛰어간다.

올 여름 최고의 감성드라마 탄생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100미터>는 호랑이 코치 장인과 못 말리는 사위가 철인 3종 경기대회에 나가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감동 실화로 오는 7월 20일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