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서의 사투는 끝나지 않았다! '애로우헤드'

우주에서의 사투는 끝나지 않았다! '애로우헤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2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프리미엄 서비스 전환!

우주에서의 사투는 끝나지 않았다!
'애로우헤드'

<애로우헤드>는 불시착한 행성에 고립된 후 행성의 숨겨진 비밀을 맞닥뜨리며 펼쳐지는 우주생존 SF.오늘(6/22)부터 프리미엄 서비스 전환으로 <애로우헤드>는 전쟁 포로로 교도소에 수감된 ‘카이(댄 모어)’의 교도소에 랭 장군에게 패배한 ‘해치’ 장군이 수감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교도소에 수감된 ‘해치’의 반란으로 자유의 몸이 된 ‘카이’. ‘해치’는 처형당할 위기의 ‘카이’의 아버지를 구해준다는 조건으로 전쟁의 중요한 정보를 ‘카이’에게 부탁한다. 정보를 얻기 위해 작전을 떠난 ‘카이’ 하지만 그가 탄 함선 ‘애로우헤드’의 오류로 알 수 없는 행성에 불시착하게 되고, 아무런 생명체도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황량한 그 곳에서 ‘타렌(알레샤로즈)’을 만나게 된다. 자신이 습득한 정보를 해치에게 전달해야 아버지를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한 ‘카이’는 행성을 탈출하려 하지만 쉽지 않고, 설상가상 그들을 위협하는 의문의 생명체를 맞닥뜨리게 된다. 고립의 날들이 더해가며 행성의 비밀이 점차 밝혀지는데…
 
<애로우헤드>는 차세대 신인 감독 제스오브라이언이 호주 작가협회 주관 ‘John Hinder Award’에서 SF 부문 최고 각본상을 받으며 데뷔한 작품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먼저 인정받은 작품이다. 또한, 디즈니, HBO, 마블, 워너브라더스 등 유수의 대형 영화사들과 함께 트레일러 작업을 하며 모션그래픽 아티스트로서 화려한 활동 경력이 있는 제스오브라이언 감독은 탄탄한 각본에 더불어 경이로운 영상미까지 보여주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인공 ‘카이’ 역에는 “이렇게 위협적인 에너지를 뿜는 배우는 없었다! (데일리텔레그래프)”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는 압도적인 존재감의 배우 댄 모어가 강력한 액션과 감정연기를 펼치며 영화의 스토리를 빈틈없이 이끌어간다. 더불어 ‘카이‘와 함께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한 ‘타렌’ 역에는 호주의 떠오르는 미녀 배우 알레샤로즈, 죽은 줄로만 알았던 또 한 명의 조난자 ‘올랜더’ 역은 <타임 패러독스>의 Mr. 마일즈 역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연기력의 배우 크리스토퍼커비가 맡아 열연한다.

미지의 행성에서 탈출을 위한 사투를 벌이는 우주 생존 SF <애로우헤드>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N스토어,CJ TVING, POOQ, 옥수수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