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 큰~ 아빠가 나타났다?! '빅풋 주니어'

스케일 큰~ 아빠가 나타났다?! '빅풋 주니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2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방학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빅 어드벤쳐!

스케일 큰~ 아빠가 나타났다?!
'빅풋 주니어'

올 여름방학 최고의 기대작 <빅풋 주니어>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빅풋 주니어>는 머리카락이 쑥쑥 자라고 화가 나면 발이 불쑥 커져서 고민인 소년 ‘아담’이 아빠 ‘빅풋’에게 특별한 능력을 배우게 되면서 용감무쌍한 슈FUR 히어로로 성장해 나가는 스펙터클 어드벤쳐.

<빅풋 주니어>는 <새미의 어드벤쳐> 감독과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빅 어드벤쳐인 만큼 티저 포스터에 담긴 드넓은 숲과 산을 배경으로 한 압도적 스케일이 벌써부터 극장에서 꼭 봐야 할 애니메이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한 ‘아담’의 모습과 ‘인사해 우리 아빠야’라는 카피 뒤로 얼굴을 숨긴 채 서 있는 슈퍼 대디 ‘빅풋’의 모습은 그가 가진 특별한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올 여름을 책임질 슈FUR 히어로 탄생’이라는 흥미로운 카피는 이들 두 슈퍼 부자가 펼칠 짜릿한 썸머 어드벤쳐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2017년 여름방학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빅풋 주니어>는 오는 8월,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빅풋 주니어>는 오는 8월,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