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공개!

현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6.22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자 있어도 존재감 있는 레드 컬러 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현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공개!
“혼자 있어도 존재감 있는 레드 컬러 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유닛 프로젝트 트리플 H 활동을 끝내고 솔로 앨범 준비 중인 현아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현아의 도쿄 사진 놀이를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마치 친구가 찍어주는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담백한 모습을 담아내 그 동안 보지 못했던 현아의 또 다른 모습을 담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현아는 유닛과 솔로 활동에 대한 진솔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최근까지 활동했던 트리플 H에 대해 “이제 음악을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배울 점이 참 많거든요. 새로운 트렌드에 더 민감하기도 하고, 서로 몰랐던 부분을 알려주기도 하죠. 이를테면 저는 그만큼의 노련함을, 친구들은 제게 프레시함을 제공하는 것처럼. 저 혼자는 할 수 없었던 일을 같이 할 수 있어서 오히려 제겐 더 좋은 일이에요.”라 이야기 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안에 대해서는 “늘 감사하죠. 데뷔하고 지금까지 여러 제안이 많았는데 ‘어떻게 하면 가장 현아처럼 표현할 수 있을까’를 늘 고민하기도 하지만, 제가 하면 그냥 제 색이 되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제가 몰랐던 모습도 찾게 되고요.”라 소감을 밝혔다.

그렇다면 현아가 생각하는 그녀의 색은 어떤 것일까? 현아는 “제 노래 ‘빨개요’처럼 굉장히 진한 것 같아요. 데님에 포인트를 줄 땐 레드만한 것이 없지만, 노란색과 섞으면 오렌지가 되기도 하잖아요. 그렇게 어느 곳에서나 잘 섞이지만 혼자 있을 땐 포인트로도 좋은 빨강처럼 저도 화려하고 빛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라 말했다.

여름에 발표할 예정이라는 그녀의 솔로 앨범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는 현아, 그녀와 나눈 진솔한 이야기와 화보는 6월 20일 발행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7월호(통권 제 92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