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 배우 윤여정과 '데이즈드'가 나눈 특별한 정(情)!

‘좋은 친구’ 배우 윤여정과 '데이즈드'가 나눈 특별한 정(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6.21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친구’ 배우 윤여정과 '데이즈드'가 나눈 특별한 정(情)!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가 2017년 7월 호를 통해, 지난 50여 년간 자신만의 특별한 카리스마와 매력으로 이 시대의 여성상을 새롭게 각인시킨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특별한 커버와,화보, 인터뷰를 공개했다.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익숙하게 카메라 앞에 선 배우 윤여정은 <데이즈드>의 독자들을 향해 특유의 명쾌한 표현으로 ‘친구 같은 어른이 되고 싶다. ‘꼰대’가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라고 밝히며 웃어 보였다.
 
특히, 윤여정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일하는 행복을 ‘사치’라고 표현하며 ‘비싼 옷을 입고 비싼 가방을 드는 것도 사치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일하는 게 최고의 사치라고 생각한다.’며 함께 일하는 사람을 향한 믿음과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tvN의 예능 <윤식당>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윤여정은 차기작으로, 데뷔 이래 최초로 경상도 사투리 연기에 도전하는 최성현 감독의 <그것만이 내 세상(가제)>에 배우 이병헌, 한지민, 박정민, 김성령 등과 함께 출연한다.
 
지난 50여 년간 안주하지 않고 묵묵히 ‘일’하며 배우의 길을 걸어 온 배우 윤여정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정(情)’은 2017년 7월 호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온, 오프라인의 서점과 kr.dazeddigital.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