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 치료 월드 아시아 2017’ 9월 19일 개최

‘세포 치료 월드 아시아 2017’ 9월 19일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1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PAC가 주최하는 세포 치료 월드 아시아 2017(Cell Therapy World Asia 2017)이 9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노보텔 강남에서 개최된다.

Cell Therapy World Asia 2017에는 아시아 지역에서 세포 치료용 의약품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는 기업의 임원이 다수 참가한다. 컨퍼런스에서는 관련 기업의 임원 및 연구자가 세포 치료 분야의 베스트 프랙티스 및 기술 혁신 성과에 대해 논의한다.

세포 치료의 기술적 측면에 초점을 맞춘 아시아 지역에서 유일한 이 컨퍼런스는 연구기관에서 얻은 성과를 의료 현장으로 신속하게 연결하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베스트 프랙티스와 기술면의 진보를 소개하는 장소이다. 한국, 일본, 중국, 인도,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각국에서 세포 치료의 연구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이 리드하는 컨퍼런스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세포 치료 분야 주요 기업의 인사가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각지에서 참가 △30명 이상 전문가 및 업계 리더의 △3차원 세포 배양 모델 및 세포 치료제의 바이오프로세스를 테마로 한 워크샵 마련 △제대혈은행을 테마로 한 Cord- Blood Banking Asia 2017과 동시에 개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7월 3일까지 조기 신청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