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수딩 젤리 마스크’와 ‘얼려쓰는 수딩젤’ 출시
더페이스샵, ‘수딩 젤리 마스크’와 ‘얼려쓰는 수딩젤’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 ‘수딩 젤리 마스크’와 ‘얼려쓰는 수딩젤’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쿨링효과로 여름철에 유용한 ‘수딩 젤리마스크’ 2종과 ‘신선한 제주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수딩 젤리 마스크’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대용량의 젤리 에센스가 담겨있어 뜨거운 햇빛에 쉽게 자극 받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마스크 종류로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수분 가득 젤리 에센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집중 수분’과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된 쿨링 효과의 젤리 에센스가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주는 ‘모공 케어’ 2종을 선보인다. 알로에와 페퍼민트로 만든 100% 천연 식물성 시트를 사용해 에센스 흡수력과 피부 밀착력도 높였다.

더운 여름 시즌에 맞춰 출시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은, 평상시에는 수딩젤로 사용하고 더 시원한 쿨링감과 진정 효과가 필요할 때는 이름 그대로 얼려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냉동 보관 시에는 샤벳 같은 제형으로 변해 피부에 사르르 녹아 들며 더욱 강력한 쿨링감을 피부에 전달한다. 청정 제주산 알로에가 함유된 수딩젤 제형이 보습, 진정에도 도움을 주고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과 상쾌한 향을 더해 사용 후 기분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상세정보
수딩 젤리 마스크(집중수분/모공케어 2종, 30g, 2천원)
신선한 제주 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300ml, 5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