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빛 전쟁! 나와바리를 지켜라 '조폭의 법칙2'

핏빛 전쟁! 나와바리를 지켜라 '조폭의 법칙2'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갱들의 반란이 시작된다!

핏빛 전쟁! 나와바리를 지켜라 '조폭의 법칙2'

거친 액션과 스토리로 긴장과 스릴감으로 무장한 영화 <조폭의 법칙2>가 6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조폭의 법칙2>는 누명에 씌인 죠지가 복수를 위해 야쿠자의 마약을 훔치고 그로 인해 뒤쫓기며 잔인한 복수를 담은 범죄 서스펜스 영화. 자신들의 생활을 위해 아랑회의 마약 거래 장소를 습격한 블랙 갱과 죠지는 이후 야쿠자 아랑회의 타겟이 되어 쫓기는 신세가 되고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는다.

이어 죠지는 수년 만에 만난 형님 쥰이치의 정체와 아랑회의 비밀을 알게 되며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영화는 설상가상의 상황들을 연속적으로 선보이며 관객들을 혼란에 빠지게 하고, 갱들과 야쿠자의 치열한 접전으로 박력 있는 화끈한 액션을 물론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야쿠자가 죠지를 잡기 위해 갱을 이용해 치사한 상황까지 만들어내며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흥미로운 이야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키려는 자와 뺏으려는 자들간 펼쳐지는 실감나는 리얼 액션과 탄탄한 연기력은 기대를 모은다. <조폭의 법칙2>는 히데지 마쯔오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남자들의 정적인 매력과 복수를 향한 야쿠자 집단과 갱들의 변화를 긴장감 넘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냈으며 자신만의 디테일하고 화려한 액션 연출까지 선보여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치솟고 있다.

스릴 넘치는 전개에 스펙터클한 액션까지 더해 영화적 재미에 대한 기대를 고조 시키는 <조폭의 법칙2>는 오는 6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