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한혜진,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는 발리 여행!

‘나 혼자 산다’ 한혜진,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는 발리 여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6.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혜진, ‘눈호강’ 발리 여행! 시원시원 이국적 발리 자연과 함께! 기대↑

‘나 혼자 산다’ 한혜진,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는 발리 여행!
한혜진, ‘눈호강’ 발리 여행! 시원시원 이국적 발리 자연과 함께! 기대↑

▲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이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는 발리 여행을 보여준다. 그는 음식 네 그릇을 흡입한 데 이어 발리 전통 기도까지 체험하면서 환상의 섬 발리의 곳곳을 다니며 알찬 휴식을 즐겼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209회에서는 한혜진이 시원시원한 이국적 자연과 함께한 ‘눈호강’ 발리 여행이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에서 발리에서의 화보 촬영기를 보여준 한혜진이 이번 주에는 발리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공개된 스틸 속 그는 화보 촬영이 끝났다는 사실을 즐기며 음식을 폭풍 흡입하고 있다. 그는 “단 걸 먹었으니까 이제 짠 걸 먹어줘야지~”라며 한 끼에 네 그릇을 클리어하는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진 스틸에서 그는 발리의 전통 기도를 체험하고 있는데 과일 더미가 머리에 탑처럼 쌓여있어 눈길을 끈다. 그가 귀와 손가락에 꽃을 꽂고 진지하게 기도하고 있는 스틸도 함께 공개돼 그가 보여줄 이색 체험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 밖에도 한혜진은 발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휴식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수영장에서 개헤엄으로 시크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방출하는가 하면, 곳곳에 위치한 발리의 명소에 다니면서 알찬 관광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에게 눈호강을 선물할 한혜진의 발리 여행은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