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비갱신실비보험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의료실비보험 실손보험추천 암보험비갱신형 실비보험비용 실비암보험 치아보험비교 치과실비보험 생활비주는암보험 치아보험추천 암보험추천 치과보험비교표 실비보험싼곳 무진단형치아보험 암보험 어린이실손보험 종합질병보험 비갱신형암보험순위
 ^^
 2018-03-26 14:50:10  |   조회: 326
첨부파일 : -

실손보험비교사이트 비갱신실비보험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의료실비보험 실손보험추천 암보험비갱신형 실비보험비용 실비암보험 치아보험비교 치과실비보험 생활비주는암보험 치아보험추천 암보험추천 치과보험비교표 실비보험싼곳 무진단형치아보험 암보험 어린이실손보험 종합질병보험 비갱신형암보험순위

의료실비보험 절약 TIP - 한의원 진료(일반진료, 교통사고) 가능, 공황장애, 우울증, 정신질환 등 확대 [확인]

암보험 절약 TIP - 지병이 있어도 가입가능!! (고혈약, 당뇨 등) [확인]

의료실비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insu.inr.kr [바로가기]

 

국내 최대 8개 보험사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전문 비교사이트. 무료견적과 1:1 맞춤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

 

직접 설계사와 만나지 않고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내보험료 확인 가능.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비교 전문사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보세요!!

 

의료실비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ins.kr/insu/?num=3499 [바로가기]

 

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am-bohum.com/?num=3499 [바로가기]

 

치아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direct-bohum.com/ca.php?ca=dental&num=3499 [바로가기]

 

어린이/태아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child-mall.co.kr/?num=3499 [바로가기]

 

치매/간병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silver-mall.co.kr/?num=3499 [바로가기]

 

자동차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car-direct.co.kr/?num=3499 [바로가기]

 

의료실비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ins.kr/insu/?num=3451 [바로가기]

의료실비보험이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통계에서 보면 한국인의 평생 의료비는 평균 7,734만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살면서 의료비에 적지 않은 소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노인 의료비지만, 노후 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라면 의료비부담에 허덕일 수 밖에 없습니다. 

 

보험료 자율화 시행! 실손의료보험료 인상예정

 

의료실비는 실제로 지출한 통원비, 입원비,수술비 뿐만 아니라 엑스레이,CT촬영,MRI촬영 등을 보장받을 수 있고,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는 보험상품으로 계약자가 실제로 지출한 의료비를 기준으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거의 국민보험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의룟실비보험 비교할수록 유리합니다.

암보험이란?
 
현재 국내 암 유병자 수는 2010년 기준, 약 96만명에 달하며 해마다 발생하는 신규 암 환자는 20여 만 명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통계자료(국립암센터2009년자료)기준 평균적으로 간암은 약 6600만원, 췌장암은 6400만원, 폐암은 4700만원, 위암은 2700만원 정도 지출되고 있습니다. 천만원 단위로 지출된다는 점에서 암 유병자 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경제적 고통을 겪을 수 밖에 없는 질병이 바로 암 입니다.

 

주요 암 종류별 환자 1명당 비용 부담

 

매년 꽤 많은 비율로 암 발병율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현명한 보험 가입을 위해서라면 현재 내 상황에 대해서 최우선적인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여자 발암 순위

치아보험 가임 TIP

1.진단형VS무진단형

진단형은 보험 가입 전에 치아검진을 받은 후 보험 가입을 하는 만큼 보장금액이 크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진단형은
보험 가입 시 치아상태가 좋던 안 좋던 가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보장금액이 적고 면책기간이 지난 후 부 터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보장내용,가입나이는 보험사마다 많이 달라!

치아보험은 특히 각 보험사마다 보장내용,가입나이,면책기간 등이 천차만별입니다.

임플란트를 2개까지 되는 곳이 있고,3개까지 되는 곳이 있고, 가입가능나이가 55세 인 곳이 있고, 75세까지 인 곳이 있고, 면책기간이 180일인 곳이 있고,아예 없는 곳이 있는 등 천차만별 이므로 모든 치아보험을 취급하는 보험비교회사 등을 통해서 현재 어떤 상품이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지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치아보험에 가입해야하는 이유!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 치과치료비를 정액보장하는 치아보험으로 보담감은 줄이고 걱정없이 치아치료 받으세요!

 

3.만기환급 형 VS 순수보장 형

순수 보장 형 상품은 보장보험료만 부담하므로 만기환급 형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만기환급 형은 보험만기 때 환급 금을 미리 계약된 50%환급,70%환급,100%환급 등으로 보험금을 수령하는 방식입니다. 어느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하다고 판단 할 수는 없습니다.

 

4.갱신형보험 VS 비갱신형보험

비갱신형은 처음 보험료는 좀 비싼 대신에 보험료가 안 오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갱신형보험은 1년,3년,5년,10년 갱신 등 일정기간 후에 보험료가 대부분 오른다고 보시면 됩니다.보험을 중도에 해지 할 경우는 갱신형보험이 유리하지만 만기까지 가져간다면 비갱신형보험이 당장은 보험료가 조금 비싸더라도 유리합니다.

 

 

 

 

어린이보험이란?
 
어린이들은 면역력이 약해서 질병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현재 오염된 환경으로 인해 유아 아토피 환자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린이 안전사고 발생추이

 

어린이보험은 감기, 폐렴, 인플루엔자로 인한 독감부터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어린이 백혈병, 소아암 등 주요질병까지 보장해주는 보험으로 내 아이의 건강을 보장받기 위해 꼭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약에 따라 학자금지원을 위한 보장도 가능합니다.

 

어린이 사망/사고 생활위험 사고와 질병에 취약한 내 자녀를 위한 어린이 보험! 재해, 사고, 질병! 종합적으로 보장이 필요합니다.

 

 

치매보험이란?
 
치매보험이라는 상품이 따로 있는것은 아니고, 요즘 50대 이상을 타겟으로 판매되는 실버보험 또는 효보험 중 치매를 주로 보장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 입니다. 

실버보험에 가입하면 무조건 치매도 보장이되는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어서 민원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주로 특약의 형태로 판매되고 있어서, 치매 관련 특약을 따로 선택하지 않으면 보장 받지 못합니다. 아직 활성화 된 상품은 아니지만 보행이나 화장실 이용, 식사 등을 못할 정도로 일상 생활에 장해가 발생하거나 치매에 걸렸을 경우 필요한 비용을 보조할 수 있도록 간병비를 보장해주는 간병보험도 치매보험의 일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치매보험이란 치매보험은 50대이상을 위해서 만들어진 실버보험 또는 효보험 중 치매를 전문적으로 보장합니다.

 

 

* 간병보험이란?
 
- 치매에 걸리거나 혹은 상해, 질병에 의한 후유장해로 이동, 식사 등 일상생활이 어려워 병간호를 필요로 하는 필요자금을 지원하는 보험입니다.

간병해야 하는 환자 중 치매환자의 비율은 매년마다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치매환자는 간병인이 반드시 붙어야 안전하지만, 간병인에 드는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고 환자를 그대로 방치하여 상황을 악화시켜 평생 후회 속에 사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어마어마한 간병비용, 효과적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노후를 위한 나와 가족을 위한 안전장치 치매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이란?
 
온라인 자동차보험 또는 인터넷 자동차보험으로도 불립니다.  설계사나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방식입니다.  저렴한 보험료를 자랑하는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설계사 없이 인터넷 보험사에 직접 가입하기 때문에 중간 수수료가 없습니다.

 

2018-03-26 14:50:10
175.212.162.2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